로스트 아크는 게임수준 깔끔하게 정리.
우선
내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연구를 최근에.
많이해서 그런지모르겠지만
저장면 이 이해가 되나?
병사가 살아서 상처때문에 꾸그려있다가 쓰러지는데
저런 포즈로 쓰러짐.
어떻게해서 앞으로쓰러지면 저렇게 ㄱ자로 쓰러지는거냐?
이것뿐만아님.
자기들 깃발을 드는데
모션그래픽 잘못짜서 깃발의 1/3이 땅속에 파묻히던데?
7년 200억인데?
수준이 2년 1억 수준인데?
일단 저건 내가 게임옵션 기능을 중-하로 해서 생긴 해프닝이라고 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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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방식 자체는 솔직히 말해서
00년대 부터 우리가 해오던 RPG랑 변한게없다.
그리고 자유는 커녕 초반부터 스토리 꺨려고 바득바득해야뎀.
─
그리고 횡스크롤이니 타격감이 없어도 어쩔수없다고 하는분들에게.
쿼터뷰 액션 MMORPG 게임.
액션이라는 글자가 들어갔다는건
유저들에게 타격감을 주겠다라는 게임업계의 약속임.
횡이니 타격감이 없어도된다 어쩔수 없다는
개소리고.
─
이렇게 불만을 적는 이유는
기획자새끼들
연봉올리는 방법이 기가 참.
연봉이 안오르면 다른 회사로 이직해라라고
조언하는게 기획자들임.
여기서 문제.
한국게임을 했을때 조온나~~~! 대박이라고
생각한 게임이 있나?
저딴게임만드는 새끼들이
능력있다고 하는게 웃겨서 적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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