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아크는 게임수준 깔끔하게 정리.

우선
내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연구를 최근에.
많이해서 그런지모르겠지만


저장면 이 이해가 되나?

병사가 살아서 상처때문에 꾸그려있다가 쓰러지는데
저런 포즈로 쓰러짐.
어떻게해서 앞으로쓰러지면 저렇게 ㄱ자로 쓰러지는거냐?


이것뿐만아님.
자기들 깃발을 드는데
모션그래픽 잘못짜서 깃발의 1/3이 땅속에 파묻히던데?


7년 200억인데?
수준이 2년 1억 수준인데?


일단 저건 내가 게임옵션 기능을 중-하로 해서 생긴 해프닝이라고 치자.



게임의 방식 자체는 솔직히 말해서
00년대 부터 우리가 해오던 RPG랑 변한게없다.

그리고 자유는 커녕 초반부터 스토리 꺨려고 바득바득해야뎀.



그리고 횡스크롤이니 타격감이 없어도 어쩔수없다고 하는분들에게.


쿼터뷰 액션 MMORPG 게임.
액션이라는 글자가 들어갔다는건
유저들에게 타격감을 주겠다라는 게임업계의 약속임.

횡이니 타격감이 없어도된다 어쩔수 없다는

개소리고.




이렇게 불만을 적는 이유는

기획자새끼들
연봉올리는 방법이 기가 참.
연봉이 안오르면 다른 회사로 이직해라라고
조언하는게 기획자들임.

여기서 문제.
한국게임을 했을때 조온나~~~! 대박이라고
생각한 게임이 있나?

저딴게임만드는 새끼들이
능력있다고 하는게 웃겨서 적는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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